Just Jay's Blog

본 장소의 자세한 정보는
글 최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자주 놀러 가는 객사지만, 이런데가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조그마한 입구에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었나?

친구랑 같이 가지 않았다면 그냥 지나치며 다닐 뻔했어요.

 

계단을 올라서

 

낙서 가득한 입구를 지나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나와요.

 

별거 없을 것 같았지만 넓은 내부 공간에 있을게 다 있는, 정말 아지트 같은 느낌이었어요.

 

신발을 갈아 신고 들어오시면 바로 앞에 보드게임을 보실 수 있어요.

 

카탄, 퀵 소, 콰르토, 클루 등 다양한 보드게임이 준비되어있고, 만화도 조금 구비되어 있어요.

 

심지어 고스톱이랑 포커카드까지...!

 

아지트 가장자리에는 친구들끼리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공간이었어요.

2~4명이 들어가면 딱 어울릴법한 크기예요.

 

정말 별게 다 있다는 생각이 들었던 게, 안마의자가 두 대 있고, 그 옆에는 게임기가 있어요.

수백 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계라 메탈슬러그부터 철권, 킹오파까지 없는 게 없었어요.

저는 친구랑 텐가이 한 판 부시고 왔어요 ㅋㅋ

 

바로 앞에는 에어하키판이 있었는데요, 기계는 잘 작동하는데 하키 공이 너무 가벼워서 쉽게 튕겨나갔어요.

두, 세 번 치니까 보드 밖으로 나가서 이건 포기했어요.

 

그 옆에는 Wii가 있는데요, 총 두 대가 있었어요.

앞에는 간단한 사용방법이 적혀있어요.

원하는 게임이 있으시다면 사장님께 한 번 여쭤보세요!

 

신기했던 게 이런 곳에 VR기계가 있더라고요.

보통 VR방에 이거 한 대 가지고 노는데 좀 비싸게 받던데, 여기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게임을 실행하시기 전 꼭 사장님께 조작을 해달라고 하세요.

그러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작동해주실 거예요 :)

 

오락실 하면 빠질 수 없는 농구공 넣기죠!

제한시간 내에 얼마나 빨리 넣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영 농구에 소질이 없어가지고 친구들이 하는 것만 구경했어요.

 

 

바로 옆에는 당구를 칠 수 있게 당구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어릴 때 자주 했던 두더지 잡기까지!

하나 씩 얄밉게 튀어나오는 두더지를 때리다 보면 스트레스가 확 풀려요.

 

두더지 잡기와 많이 보이는 게 구슬 뽑기 기계였어요.

문방구 사장님은 구슬을 많이 뽑으면 동전이랑 교환해줬는데 ㅋㅋ

 

 

별게 다 있죠?

 

노래방까지 있어요.

다른 부스에는 다른 손님이 있어서 찍지 못했지만, 노래방 부스는 두 개 있어요.

 

단점이라면 밖에 잘 들린다는 거? ㅋㅋ

 

 

부스 옆에는 다트 건도 즐길 수 있게 돼있는데 조준이 조금 안 맞는 느낌이었어요.

 

보통 쏘면 10/10/10 받는 게 총이 잘못된 것 같아요.

 

 

아까 창가 쪽 아지트 반대편에는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여기에는 미니게임기가 있는 공간도 있고, 텐트로 분리되어있는 공간도 있어요.

 

저기 인형 많은 곳이 은근 포토존이에요!

 

 

푸드존 바로 옆에 피아노가 있어요.

 

 

푸드존에는 각종 탄산음료와 커피, 슬러쉬, 그리고 정수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컵라면에 쓸 뜨거운 물도 준비되어 있고요.

노는 게 지쳤다면 이곳에서 체력 보충을 하세요.

 

 

한쪽 면에는 달고나를 만들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어릴 적 기억을 살려서 달고나 만들기에 도전!

 

실패

추억은 추억으로 남겼어야 했던 것 같아요.

 

 

친구가 옆에서 놀리길래 얼마나 잘 만드나 봤더니 잘 만드네요.

달고나 장사는 제 길이 아닌 걸로.

 

2층에는 이렇게 넓은 포토존이 있어요.

가발, 가면, 등 다양한 소품도 있고 밝은 빛이 들어와서 사진이 굉장히 잘 나왔어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옆에 벚꽃나무 구조물과 인형들도 있어요.

 

처음 들어가면 할게 너무 많아서 놀랬지만 정말 알차게 즐기고 왔어요.

 

가격도 이렇게 다양하게 놀면서 나쁘지 않았고, 더욱 마음에 들었던 건 몇몇 음식을 제외하고 마실 것이 제공된다는 점이었어요.

 

뭘 원하는지 모르는 손님을 위해 일단 그냥 다 준비해둔 짱구네 다락방, 한 번 와서 구경하고 가세요!

 

 

장소 이름 짱구네 다락방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91-4 2층 (우)54999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전화번호 063-288-7811
웹사이트 zzang9400.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