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최근 구매한 강아지 목줄 리뷰예요!

친구 선물 줄 거를 고민하다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 목줄을 주는 게 좋겠다고 생각되었어요.

이번에 직구한 제품은 디자인도 무난하고 기능도 산책에 알맞다고 생각돼요.

 

간단하게 제품 소개 먼저 하고 갈게요

 

가격: 구매 당시 $10.75

배송기간: 2주

무게: 380g

크기: 성인 남성 손바닥 (?)

내구성: 플라스틱, 튼튼함

 

 


장점


 

제가 구매한 건 5M 길이의 줄인데 저는 이 줄이 마음에 들었어요.

얇은 끈으로 되어있는 강아지 목줄은 한번 꼬이면 풀기가 너무 어려운 반면 이렇게 넓적 누들 형태의 끈은 정리하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이 배변봉투 홀더가 붙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강아지 산책시키시는 분들, 산책 나가고 나서 배변봉투 잊어버려서 다시 집에 들어가거나 들고 다니기 번거로웠던 적 있으시죠?

 

 

앞으로 여기에 봉투 미리 채워두고 하나씩 꺼내 쓰시면 됩니다! ㅎㅎㅎ

 

보시다시피 튼튼한 내구성은 말할 것도 없는 것 같아요. (미리 바닥에 쳐봤어 친구야, 미안해)

 


단점


아쉬운 점 두 가지는 무게와 끈이 감기는 속도예요.

이거 세 개면 LG 그램 노트북 하나 정도의 무게 초과!

그렇다고 부담스러운 무게감은 아니었지만 여타 다른 산책 끈들보다는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줄이 감기는 힘이 강한 편인 것 같아요.

실수로 끈 회수를 해버리면 같이 산책하는 반려견이 놀랠지도 모르겠어요.

 

자동 줄 super power

 

이상으로 반려견 산책 자동 줄 리뷰를 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요즘 날씨도 이상하고... 한겨울에 눈은커녕 비가 주룩주룩 오질 않나

사랑하는 가족과 산책 나가기는 좀 어려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산책 나가는 거 좋아하는데 외출이 자꾸 꺼려지게 되네요.

특히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자제를 하고 있고요.

 

그리고 최근에 홍콩에서 강아지 코로나 양성판정이 나왔다는 소식이네요, 이러다 강아지 마스크도 출시될게 아닐지?!

강아지 우한 폐렴이라니, 절대 우리 반려견들만은 지켜줘요 ㅜㅜ

특히 아기 강아지들은 취약할것같은데..

 

어쨋든... 그래서 오늘도 따끈한 차 한잔 하면서 집돌이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