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전주 객사 타코야끼

요즘 밖에 잘 나가질 않아서 기분전환 겸 전주 객사에 갔어요

먹어보고 싶던 타이거슈가를 맛보러 가면서 타코야끼도 먹고 말이죠!

 

타코야끼 전주 객사

 

시간이 4시경이라 살짝 출출해서 타이거슈가를 먹으러 가는길에 타코야끼를 먹으러 갔어요.

기본 7알이 2,000원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라서 좋아요 ㅎ

옆에 테이블 자리가 넉넉하게 있어서 앉아서 먹고 갈 수고 있고, 아니면 가져가서 먹을수도 있어요.

크림치즈, 체다, 그리고 고구마를 추가하면 500원에서 1,000원이 추가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고구마를 제가 좋아해서 그런가?

 

타코야끼 전주 객사

 

소스는 7가지 다양한 소스로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달달함), 매운맛, 아주매운맛, 어니언, 갈릭, 칠리, 그리고 바베큐(매콤)한 맛이 있어요.

아주매운맛은 아직 먹어보지 못했는데 저는 매운걸 많이 먹질 못해서 아주매운맛은 음...

매운맛도 충분히 매운 느낌이에요 ㅎ

타코야끼를 먹지 않아도 지나가다가 1,000원짜리 아메리카노 커피를 사러 오기도 좋아요.

음료 가격이 최대 2,500원이라 서비스로 음료를 파는 느낌이에요.

위치는 아래 NC웨이브 건물 앞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주 객사 타이거슈가

타코야끼를 다 먹고 전주 타이거슈가 객사점으로 향했어요.

밖에서부터 보이는 (虎) 로고가 인상적이죠?

1층은 간단한 테이블과 대기석이, 그리고 타이거슈가의 상징인 호랑이가 자리잡고 있어요.

 

타이거슈가 전주 객사점
타이거슈가 전주 객사점

 

처음 가보는거라 시그네쳐 메뉴로 시켰어요.

타이거슈가의 시그니쳐 메뉴는 흑당밀크티 보바+쩐주입니다.

크림이랑 같이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크림은 없이 시켰어요.

 

타이거슈가 전주 객사점

 

이 외에도 흑당크림카페라떼, 홍차/자스민그린 밀크티, 블렌디드, 코코젤리가 들어간 아이스티, 그리고 흑당누가크래커와 같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크래커를 먹지 못했는데 다음에 방문할때는 크래커랑 같이 먹어보고 싶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음료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가면-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 나와요.

양쪽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꼐 테이블 간격도 넓게 자리하고 있어서 고객의 편의를 많이 위한 느낌을 받았어요.

 

타이거슈가 전주 객사점

자리를 잡고 이제 흑당밀크티를 먹어볼까요?

 

음료를 받았을 때 저 호랑이 무늬를 닮은듯한 패턴이 인상적이었어요.

마시면 호랑이 기운이 ...?

흑당밀크티를 맛있게 드시려면 15번 흔들고 먹으라고 하는데...

15번으로는 다 안섞이고 15초정도 흔들어야 남는것 없이 다 섞이는것같아요.

 

타이거슈가 전주 객사점, 쉐킷쉐킷

 

다 섞고 처음 마셔보는데...

흑설탕 고유의 맛이 느껴져서 너무 놀랬어요.

부드럽고 묵직하게 혀를 자극하는 흑설탕의 맛이 참 고급지다고 느꼈어요.

첫맛부터 끝맛까지 밸런스가 참 좋은 맛이었어요.

버블은 아까 보바와 쩐주를 시켰다고 했죠?

보바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크기의 타피오카펄인데 쩐주는 그보다 작은 타피오카펄이었어요.

아쉽게 샘플사진을 찍어오지 못했는데 쩐주는 완두콩만한 크기였어요.

개인적으로 씹는걸 좋아해서 다음번에는 보바만을 넣어서 먹을 것 같아요.

 

타이거슈가 전주 객사점

 

이번에 타이거슈가점을 가면서 할인이 되는지 찾아보았는데 할인이 가능했어요!

심지어 타이거슈가뿐만이 아니라 이디야,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던킨 등... 여러 카페에서 할인이 가능했어요.

실제 제가 결제한 내역인데 머지포인트 앱을 사용해서 4,900원 흑당버블티를 20% 할인해서 3,920원에 마시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