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본 장소의 자세한 정보는
글 최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신시가지에서 가볍게 술 한잔 하기 좋은 술집이에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가 연인과 데이트를 와도, 친구들과 와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음식의 맛도 좋아서 다음에 꼭 다시 오려고 해요.

 

 

2층에 올라가면 동그란 입구가 반겨줍니다.

요즘 배달을 많이 하는데 아스라이도 배달을 하고 있네요.

집에서도 여기서 느낀 맛을 느낄 수 있을지 궁금했어요.

다음번에 한 번 시켜볼 생각이에요.

 

 

 

 

은은한 조명이 좋았어요.

적당한 밝기의 조명이 여러 개 있어서 분위기도 살리고 음식의 색도 살리는 느낌이었어요.

다른 테이블에 손님들이 계셔서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매장 양쪽 끝에 이렇게 복도가 두 개 있어요.

원한다면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식사를 할 수 있겠어요.

들어갈 때는 몰랐는데 안쪽으로 공간이 크게 있는 게 신기했네요.

 

 

테이블은 가게 중간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창가 옆에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을 줬어요.

좌석도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기 중간에 보이는건 스마트오더가 가능한 태블릿이에요.

저기서 직원을 부르지 않고 태블릿을 사용해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단, 한 번 주문한건 취소가 불가능하니 주문 전 꼭 재확인해주세요!

같이 온 친구가 술에 취해서 인당 1 메뉴씩 더 시켰던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

 

 

저는 식사를 하고 오지 않아서 숙주볶음을 주문했어요.

정말 좋았던게 숙주볶음을 잘 못하면 기름에 절어서 나오잖아요?

여기서는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었고 기름진 느낌도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딱 좋은 기분 좋은 소주가 당기는 맛이었어요 ㅎㅎ

 

 

그다음으로 모둠회 中자리를 시켰어요.

大가 있었는데 얼마나 나올지 잘 생각을 못했어요.

 

 

정갈하게 나온 회를 보며 좀 아쉽다는 생각을 했어요.

중 자리를 시켜서 그런지 양이 좀 적었거든요.

그래서 결국 광어회까지 시켰어요.

저와 친구들이 총 3명인데 中사이즈가 약간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방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광어회 사진은 아쉽게도 찍지 못했어요...

나오자마자 정말 순식간에 해치웠어요.

모둠회도 정말 좋았지만 도톰하게 나오고 쫄깃한 식감의 광어회 역시 더 말할 것도 없었어요.

술이 얼마나 술술 들어가던지 왕창 취해서 나왔습니다.

 

전주 신시가지에서 술 드실 일이 있으시면 한 번 와보시길 추천드려요 :)

 

 

 

 

장소 이름 아스라이 (Asrai)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중앙로 36 2층 (우)54969
영업시간 일 - 목 17:00 - 03:00
금 - 토 17:00 - 05:00 
라스트 오더 일 - 목 1:40
금 - 토 3:40
전화번호 063-222-0608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asrai_asianizakay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