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본 장소의 자세한 정보는
글 최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서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시장 골목집인데, 꼭 한 번 들러볼 만한 술집이에요.

밥도 먹을 겸 술도 마실 겸 오시기 딱 좋은, 1차로 와도, 2차로 와도 좋은 집이었어요.

 

 

 

가게 앞에서부터 이렇게 싱싱한 해산물을 볼 수 있어요.

 

 

내부는 탁 트인 공간이 있고, 아직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대략 10시쯤부터 테이블이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하더라고요.

 

 

너무 놀랐던 게 장정 5명이 갔는데 8만 원 초반에 배 터지게 먹고 왔어요.

물론 술까지 해서!

인당 1.5만 원 정도에 배가 터지게 먹고 마시고 즐기고 나왔습니다.

 

벽면에 보면 방어와 탕수육, 그리고 매운탕

연어+광어도 팔고 있다고 하는데, 다음번에 올 때는 회를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조만간 다시 방문할 거예요.

 

 

하이트에서 나온 직원분들이 테라를 마시고 있어서 그런지 와서 서비스를 해주고 가셨어요.

덕분에 귀여운 두꺼비 3마리를 얻었네요 ㅎㅎ

 

 

알탕이에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소주에 어울리고 얼큰-한 맛이 좋았어요.

그런데 또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계속 수저가 가는 맛이었네요.

 

 

서비스도 좋고!

 

 

탕수육이 웬만한 중국집보다 맛있기 있기 없기?

정말 맛있었어요.

5명 다 동의했습니다.

탕수육, 꼭 시켜 드세요.

양도 많아요.

 

 

탕수육은 간장에 콕 찍어먹고 알탕 알은 초장에 콕 찍어먹으면 음...

술집에서 알탕 시키면 알이 조금 들어있잖아요?

이 집은 안 그래요.

 

 

끼니를 해결하고 이제 어묵탕까지 먹었는데, 정말 소주 당기는 맛이었어요.

개운-한 국물에 맛있는 어묵까지 먹으니 술이 안 들어갈 수가 없었네요.

 

서신동 주변에서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 한 번 와보세요.

 

 

 

 

장소 이름 사계절 시장골목집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새터로 14 (우)54943
영업시간 가게 문의
전화번호 063-274-79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