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예전에는 노브랜드 제품이 몇 개 없었는데, 지금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서 너무 반가워요.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다들 아시죠?

 

저는 평소에 닭가슴살이나 대패삼겹살만 구매하는데, 이번에 냉동도 구매를 해봤어요.

구매한 제품은 이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한 봉지에 20개가 들어가있고, 가격은 12,980원, 100g 당 1,623원이고, 한 봉지에 800g이 들었어요. 쓱배송이 되는 상품이에요. 쓱배송으로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인 거, 알고 계시죠?

 

 

Sky Foods에서 제조를 했어요. 스카이푸드는 1969년 태국에 설립된 Centaco의 계열사인 것 같아요.

 

달달한 간장소스에 쫄깃한 닭고기 꼬치, 한 번 맛봐볼까요?

일단 포장 뜯는건 망했어요.

포장지 내부는 플라스틱 그릇이나 다른 용기가 없고 포장은 한 번 뜯으면 잠글 수 없으니 저처럼 무작정 뜯지는 마세요...

저는 항상 고기를 구울 때면 에어프라이어는 170℃에 두고 구워요.

170도 위로는 너무 바싹 익어서 타게 되고, 그 아래로는 좀 부실하게 익는 느낌이더라고요.

 

처음에는 두 개만 요기도 채울 겸 간식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두 입 먹으니까 사라지는 꼬치, 그래서 바로 8개 더 구워버렸어요.

 

이 꼬치가 좋은게 일단 먹기가 편해요.

고기도 너무 질기지도, 부드럽지도 않아서 씹히는 맛도 좋고요.

 

그리고 가장 좋은게 밥이랑 먹기 좋은 소스예요.

김치와 반찬 조금 내고 메인 반찬으로 닭꼬치를 먹어봤는데 궁합이 좋더라고요.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노브랜드] 숯불데리야끼닭꼬치 800g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emart.ss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