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이번 글에서는 마이프로틴의 가성비 제품, 임팩트 웨이프로틴의

7가지 맛과 정확한 제품 영양성분에 대한 글입니다.

 

마이프로틴 홈페이지를 찾아보면 무맛 기준으로 영양성분이 제공되고 있으나

각각 맛이 더해진 제품에 대한 세세한 영양성분을 찾아보기 어려워서

포스팅합니다.

보통 6-7만원대의 가격을 보여주는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일반적으로 5kg 기준 7만 가까이 되는 가격으로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6만 6천 원 정도로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틴을 구매하게 되어서 좋았어요.

 

작년 초반에는 5kg = \71,919

작년 중반에는 5kg = \68,343

올해는 5kg = \65,947

 

작년 초반과 비교해서 거의 8% 더 낮은 가격으로 구매했네요.

또 열심히 먹고 운동해야지.

 

그럼 단백질 맛과 영양성분 리뷰 들어갑니다!

 

무맛

임팩트 웨이프로틴 무맛 영양성분

무맛에는 한 스쿱(25g) 당 단백질 21g이 들어가 있어요.

그러면 84%가 단백질이라는 말이죠.

 

그런데 100g 당 82g이라고 하네요.

 

다른 성분이 추가되지 않은 순수한 무맛이기에

가장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예전에 무맛을 먹어볼 기회가 있었는데

정말 추천하고 싶지 않은 맛이었어요...

 

물론 향신료 및 기타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순수한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음은 맞겠지만

그냥... 이거 말고 맛있게 드시는 게 훨씬 건강에 좋습니다.

 

정신건강에요.

 

말차라떼

임팩트 웨이프로틴 말차라떼

녹차를 좋아하신다면 말차라떼맛을 적극 추천해요.

저는 유당불내증이 좀 있어서 우유에 프로틴을 타 먹지 않는데 가끔 밍밍한 맛이 아쉽기도 해요.

하지만 말차라떼 맛, 물에 타 먹어도 맛있어요.

지나가다 사 먹을 수 있는 말차라떼 그 자체 맛이고, 일단 풀림성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단백질 먹을 때 텁 하고 덩어리 먹으면 그것만큼 찝찝한 게 없잖아요?

임팩트 웨이프로틴 말차라떼 영양성분

 

봉지 열자마자 바로 퍼지는 말차 향, 그리고 엄청 곱게 갈려있는 파우더를 보고 '이건 맛이 없을 수 없겠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흑당도 나름 맛있게 먹었는데 녹차 덕후인 저로서는 지금 말차라떼맛이 최고인 것 같아요.

 

흑당 밀크티

임팩트 웨이프로틴 흑당 밀크티

사실 흑당 밀크티를 시킬 때 이런 맛있게 생긴 패키지에 오나 싶었지만...

기본 패키지에 동그란 스티커 하나 붙어서 오더라고요.

그 점이 좀 아쉬웠어요.

파우더 색도 뭔가 흑당 밀크티를 연상시키는 색이에요.

풀림 정도도 다른 파우더와 별 다르지 않게 잘 풀리고요.

 

맛을 보자면...

맛은 분명 첫맛은 엄청 맛있는 흑당 밀크티인데

뒷맛이 오묘해요.

마치 첫맛을 위해서 모든 걸 희생한 느낌.

 

입에 머금는 순간을 최소화시키고 후다닥 삼키시길 권장합니다.

 

+추가+

포대 하나를 반절 정도 먹어가는데 풀림이 다른 프로틴 파우더에 비해 굉장히 좋다고 느껴져요.

맛도 처음에는 흙당 밀크티였으나 제 혀가 적응한 건지 흑당 밀크티... 까지는 아니지만 맛있는 정도로 느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임팩트 웨이프로틴 흑당 밀크티 영양성분

 

달콤한 팥맛

임팩트 웨이프로틴 달콤한 팥맛

달콤한 팥맛은 정말 제 최애 맛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제가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걸 마시면 부드러운 팥빵을 마시는 느낌?

 

우유에 타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물에 풀어마시는걸 더 선호해요.

우유에 풀면 목 넘김이 좀 무거워서 부담스러운 맛이 되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15kg 주문하고 두고두고 먹었어요.

임팩트 웨이프로틴 달콤한 팥맛

혹시 사진 속 깨알 같은 검은 점들이 보이시나요?

 

다른 리뷰를 보면 우유에 타 먹을 때 비비빅 맛이 난다는 말도 있더라고요.

물에 타 먹는 건 별로라고 하시는 분도 있고.

 

하지만 제 최애 단백질 맛 중 하나입니다.

마프에서 지금은 구매할 수 없는 맛이네요.

임팩트 웨이프로틴 달콤한 팥맛 영양성분

 

 

밀크티

임팩트 웨이프로틴 밀크티

밀크티 맛도 말차라떼 맛과 마찬가지로 일반 패키징에 담겨왔어요...

예전에 밀크티 맛을 시켰을 때는 이렇게 하얀 패키징에 담겨왔던 것 같은데.

 

확실히 밀크티는 달달구리한 맛이 좋아요.

 

기본 베이스가 밀크티라 굳이 우유에 타 먹기보다는 물에 타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우유에 타 먹으면 우유맛이 정말 진한 밀크티 맛이 나요.

 

홍차, 데자와, 그리고 밀크티를 좋아하신다면 밀크티 맛으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임팩트 웨이프로틴 밀크티 영양성분

 

솔티드 카라멜

더 웨이 솔티드 카라멜

샘플로 받아본 솔티드 카라멜 맛이에요.

이 파우더는 임팩트 웨이 프로틴이 아니라 더 웨이, 마이프로틴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에요.

 

더 웨이는 페이즈 테크를 사용해서 일부 단백질이 느리게 흡수되도록 하는 기술이에요.

몸에서 오랜 기간 머물러 있으면서 느리게 분해가 되도록 하는 타임 릴리즈 기술이라고 해요.

더 웨이 솔티드 카라멜

파우더는 분유같이 새하얀 색을 띠고 있어요.

아무래도 카라멜과 소금 성분만 넣어주면 되서 그런 것 같아요.

맛도 굉장히 가볍고 뒷맛이 없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저는 흑당 밀크티 제품이 뒷맛이 좋지 않아 솔티드 카라멜 한 스쿱, 흑당 밀크티 한 스쿱을 넣어봤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더 웨이 솔티드 카라멜 영양성분

짠맛과 단맛만 내면 돼서 그런지 단백질 함량이 생각보다 높았어요.

단백질이 85%나 들어있다니, 무맛(84%) 보다 살짝 높은데요?

 

골든 에디션

임팩트 웨이프로틴 골든 에디션

5월 한정판인 골든 에디션이에요.

조금만 늦었으면 1kg을 하나도 주문 못 할 뻔했네요, 이번 시즌은 완전 품절!

250g만 구매 가능하네요.

 

맛은 솔티드 카라멜 맛과 토피 맛을 섞은 맛이라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솔티드 카라멜에 단맛을 좀 더 강하게 넣은 맛이었어요.

 

짭짤한 맛도 있어서 그런다 달달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져요.

임팩트 웨이프로틴 골든 에디션 영양성분

확실히 여러 맛이 섞여서 그런지 다른 맛보다 낮은 단백질 함량인 73%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닌 것 같아요.

 

풀림 정도의 경우 다른 파우더에 비해 잘 풀려서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으나 비린 맛이 솔솔 나 물에만 타 먹는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영...

마이프로틴 구매 - 할인 코드를 찾아라!

마이프로틴을 구매하실 때는 꼭 할인코드를 여러 개 입력해보세요.

 

GOLD45, 44, 43,...

815

SUMMER45, 44, 43,...

말왕 코드: HORSEKING

MORE88

MELON

MELON777

동면중 코드: Dcextra

 

등등, 인터넷에 여러 코드를 검색해보시는 게 좋아요.

한 번 구매하면 큰돈이 나가는데 이왕 구매하는 거 조금 더 

 

아래 링크는 제 추천인 코드인데

링크를 통해 마이프로틴에서 첫 주문 시 추가 할인 혹은 사은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7만 원 이상 구매 시)↓↓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가입 추천인 코드: C0C6-R1

 

그럼 다들 득근 / 다이어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