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자바브레이크: 루프탑 브런치 카페

 

가족과 브런치 카페를 찾던 중 익산에 루프탑이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와봤어요.

 

근처에 신흥 근린공원과 농업기술원이 있고 혁신산업단지가 근처에 있네요.

 

폴리텍 익산캠퍼스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중앙체육공원 사거리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요.

 

 

입구가 조금 찾기 어려울 수 있어요.

 

차를 타고 가는데 간판이 딱 눈에 띄지는 않아서 한 번 지나쳐왔어요.

 

다행히 바로 앞에서 유턴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크게 헤매지는 않았어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는 않았어요.

 

식사시간이 지나니까 하나둘 씩 서서히 모이시더라고요.

 

 

1층 안쪽 모습이에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넓은 개인 공간을 가질 수 있게 배치되어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

 

탁 트인 공간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2층 모습이에요.

 

역시나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이날은 날이 너무 더워 루프탑은 가보지 않았어요.

 

다음에 햇볕이 쌔지 않을 때 오면 루프탑으로도 가보려고요.

 

 

 

주문은 1층에서 하시면 돼요.

 

전반적으로 가격은 무난한 편이에요.

 

저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세트와 불고기 파니니 세트를 시켰어요.

 

그냥 커피만 마시기보다는 식사를 하면서 커피도 같이 드시는 게 조금 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좋은 것 같았어요.

 

 

카페 바로 옆에는 조그마한 마당을 구성해놓으셔서 편한 분위기를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불고기 파니니가 괜찮았어요.

 

 

배부르게 먹고 수다도 한참 떨었네요.

 

가장 좋았던 점이 테이블 배치라고 했죠?

 

수다를 떨어도 옆에 테이블이 있지 않아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기 좋았어요.

 


자바 브레이크 요약

 

루프탑 카페이다.

 

주차장이 넓게 있다.

 

가격은 무난하다.

 

테이블 배치가 여유로워 수다 떨기 좋다.

 

추천 메뉴는 불고기 파니니.


 

 

장소 이름 자바 브레이크(JAVA BREAK)
주소 전북 익산시 선화로 510-7 (우)5459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30
전화번호 063-833-25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