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본 장소의 자세한 정보는
글 최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탁 트인 옥저호 뷰와 시원한 바람, 그리고 따뜻한 햇빛아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지금껏 왜 여기에 안와봤을까 하는 후회가 드는 카페에요.

 

 

고불고불 길을 따라 들어오면 미텐발트의 입구가 우리를 맞이해줍니다.

계단이 조금 경사져있으니 주의해서 올라오세요.

 

 

 

이 건물 전체가 미텐발트 카페에요.

정말 넓죠?

제 뒤로도, 옆면에도 자리가 많아 복잡하지 않게 경치와 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점심시간이 지나자마자 이 넓은 공간에 자리가 꽉 채워졌어요.

느긋하게 즐기고싶으시다면 카페가 붐비는 시간을 피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잠시 바깥을 구경합니다.

카페 바로 앞에서 본 풍경이에요.

파라솔과 각종 의자들이 있어 취향에 맞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데이트 코스로 오면 정말 안성맞춤이겠죠?

 

 

 

 

카페 앞 뿐만이 아니라 옆에도 자리가 준비되어있어요.

이 카페 최대 장점이 넓은 공간이 확보되어 있다는 거!

오픈된 공간이지만 각 그룹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어요.

 

 

카페 테라스 공간에 이렇게 계단이 있는데요, 아래로 내려가면 벽면을 따라서 또 테이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충분한 수의 테이블이 있고 조금이라도 더 호수를 감상하기 좋은 자리인 것 같아요~

 

 

 

이제 음료가 준비되었으니 따뜻한 내부로 들어갈까요?

 

 

 

 

 

 

카페 내부에요.

들어오자마자 따뜻한 분위기와 공기가 반겨줘요.

밖이 춥다면 안에서 따뜻하게 옥저호를 즐길 수 있어요.

건물 안도 굉장이 넓게 활용하고 있는데 그랜드 피아노도 준비되어 있어요.

원하시는분은 자유롭게 연주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이 관련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요즘 노키즈존이 많은데 아이와 함께 부담없이 올 수 있는 장소네요.

추우시면 담요도 가져다 쓸 수 있어서 필요하신분은 카페 한 쪽에 마련된 공간에서 가져다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런 사소한점에서 고객에 대한 생각을 한다는게 느껴져서 살짝 감동했어요.

 

 

카페 구경을 마치고 주문한 아메리카노를 들고 열심히 돌아다녀봅니다.

2층에는 또 넓은 테라스 공간좌식 공간이 있는데, 다른 손님이 들어가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편하게, 그리고 취향에 맞게 분위기를 감상하실 수 있는 공간이 카페 곳곳에 있어요.

 

 

아랫층에서 풍경을 보는것과 윗층에서 풍경을 보는건 또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마당이 넓게 보이고 탁 트인 시야가 한 눈에 들어오는 2층 테라스에요.

 

 

옥저호가 한 눈에 들어오죠?

이번 카페는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꼭 여러분들도 지인과 함께 와보세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인스타 감성샷도 가능!

오늘따라 유독 햇빛이 더 밝아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시원한 바람에 따스한 햇살도 내리고, 청량한 아아 한 잔에 이렇게 기분이 좋아질 수 있나~ 싶었어요 ㅋㅋ

 

 

장소 이름 미텐발트
주소 전북 임실군 운암면 종운로 802-18 1층 (우)55906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특이사항 063-222-1687
특이사항 1. 뷰가 매우 좋다
2. 주차공간이 다소 협소하다.
3. 키즈 관련 용품이 준비되어있다.
4. 카페 공간은 굉장히 넓다
5. 가족, 데이트, 친구와 놀러오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