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밀키트를 많이 사용해본 건 아니지만

 

자취러들이나 저같이 식재료를 많이 안 사두는 1인 가구에는 유용한 키트 같아요.

 

이번에는 밀푀유 나베를 먹어봤는데 구성이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미국산 소고기가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번에 리뷰한 차돌박이 숙주볶음에도 미국산 소고기가 들어갔던 것 같아요.

 

 

[밀키트] 이마트 피코크 차돌박이 숙주볶음 리뷰 #내돈내산

최근 외식하러 나가기도 어렵고 그렇다고 집밥만 먹기에는 부족해서 외식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밀키트에 관심을 가지게 됐어요. 너무 간편하다고 느꼈던게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있다는 점,

justjay.tistory.com

 

 

신선한 채소와 버섯, 마늘 등 여러 재료와 소고기가 잘 준비되어있어서 만들기 편했어요.

 

그냥 포장만 뜯으면 되니까요.

 

하지만 역시 포장지가 너무 많아 쓰레기가 좀 많이 생기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이번 건 딱 2인분 양이 들어있다는 생각이었어요.

 

네이버 이마트에서 1.6만 원에, 쿠폰을 사용하면 대략 1.3만 원에 구매를 할 수 있는데

 

가격적으로 보면 저렴하다고 하기는 어려운 가격이에요.

 

 

다시마로 육수를 내고 숙주와 수제비, 그리고 각종 채소를 넣고 잘 끓여주면 돼요.

 

 

사실 실수로 찍어먹는 소스인 초간장 소스와 피넛 소스를 넣어버려서

 

좀 짜게 만들어지긴 했어요 하하

 

 

가족과 함께 먹었는데 전반적으로 살짝 짜다.. 였지만

 

아무래도 초간장과 피넛 소스가 들어가서 그런 것 같고

 

아마 두 소스를 넣지 않았으면 구수한 맛일 것이라는 생각이에요.

 

처음 만들어보는 거라 실수도 하고 했지만 맛이 좋았던 밀키트에요.

 

 

나중에 밀푀유 나베가 생각날 때 종종 구매해서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