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좋은 곳에 놀러 가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게 되고

맛있는 음식은 좋은 레스토랑에서 찾아볼 수 있죠!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종로3가역 근처 "익선디미방"입니다.

미슐랭 3 스타인 신라호텔 라연에서 10년의 경력을 쌓으신 셰프께서 오픈한 식당이에요.

 

익선디미방이 1호점이고

익선잡방 2호점과

독립밀방 3호점이 또 있어요. 

아직 오픈하지도 않았는데 몇 팀이 와계시더라고요.

저는 오픈 직전에 와서 운 좋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내부 사진을 좀 찍고 싶었는데

금세 테이블이 다 차서 내부를 찍기 어려웠어요.

1자 형태로 가게가 있다 보니 앞뒤로 다들 찍혀 나오더라고요 ^^;;

오늘따라 샐러드가 너무 먹고 싶어서 

버섯 샐러드와 구운 야채 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겉절이 샐러드는 기본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버섯 샐러드 가운데 수란이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몰캉하지도, 너무 익지도 않은 딱 먹기 좋은 수란 맛이에요.

버섯이랑 채소는 신선하고 향이 좋아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겉절이 샐러드도 새콤달콤하니 입맛을 잘 돋워줬어요.

 

야채 플레이트는 구운 완두콩이 좋았어요.

저거 조금만 잘못 구우면 질겨지고 그런데

아삭아삭 씹히는 게 아니겠어요?

그리고 구운 토마토를 잘 안 먹는데 토마토 육즙이 가득해서 놀랬어요.

 

다음번에 데이트하러 올 때 다시 한번 들르고 싶은 서양식당이에요 :)

장소 이름 익선디미방(益善知味方)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27 1층 (우)03133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평일 점심 12:00 / 저녁 17:00 정각만 예약 가능,
주말 및 공휴일 예약불가)
브레이크 타임 브레이크타임 없음
라스트 오더 매일 21시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ikseon_dimibang/?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