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Jay's Blog

익산 모현동 로하

 

배산 체육공원 근처에 와플 디저트 카페가 있다고 해서 한 번 찾아가 보기로 했어요.

 

마침 와플이 먹고 싶었는데 로하에서는 특이하게 생크림 가득 들어간 홍콩 와플을 판매하고 있어요.

 

 

 

입구에는 실제 양초로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하셨어요.

 

지금 보면 특이하다는 느낌이 들지만 다른 저녁 사진을 보니 정말 예쁘더라고요.

 

은은한 초를 배경으로 바로 인스타 갬성샷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 내부는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넓게 퍼져있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탁 트인 공간에서 커피 한 잔 하니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어요.

 

 

입구에는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물과 담요가 있으니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와플 외에도 팬케이크, 크로와상, 마들렌, 그리고 크로플을 판매하고 있어요.

 

디저트가 너무 많지 않고 기본적인 메뉴와 시그니쳐 메뉴로 이루어져 있네요.

 

음료도 취향에 맞게 커피 외에도 차나 논 카페인 음료를 선택할 수 있어요.

 

 

로하의 메인 메뉴인 홍콩와플이에요.

 

신선한 과일과 달콤한 생크림이 한가득 올려져 있고

 

이제 막 구운 와플이 부드럽게 씹히는 게 마음에 쏙 들었어요.

 

슈가파우더와 구운 아몬드로 장식해주셨는데 아몬드가 고소하게 구워져서 나와요.

 

조금 더 달콤함이 필요하다면 함께 나온 메이플 시럽을 뿌려 드시면 좋아요.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분위기의 카페를 발견해서 기분이 업되는 날이었네요.

 


[ROHA] 요약

 

홍콩와플, 은근 양이 많아 둘이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다.

배경음악을 너무 크게 틀지 않아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러 오기도 좋은 분위기였다.

 

공간이 넓은 것은 좋으나 테이블 배치가 무언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

 


 

 

장소 이름
주소 전북 익산시 선화로1길 109-14 1층 (우)54653
영업시간 화~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특이사항 주차 조금 어려울 수 있음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반응형